알레르기를 없애고 싶은가? Read On

2020. 6. 16. 00:16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를 없애고 싶은가? Read On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알레르기의 쇠약해지는 효과를 확실히 알고 있을 것이다.


여러분을 실내에서 머물게 하고 즐거운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게 하는 어떤 조건도 정말 실망스럽다! 이 기사에서 다음 조언을 참고하여 인생을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바깥 날씨가 좋을 때, 여러분은 공기를 냉각시키는 데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도록 창문을 열고 싶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 신선한 공기가 알레르기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에어컨의 HEPA 필터는 알레르겐이 집에 들어오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봄바람과 같은 것은 아니지만 깨끗한 공기를 들이마실 수 있도록 확실히 도와준다.




만약 당신이 선택할 수 있다면, 카펫이나 큰 양탄자를 당신의 집에 두지 마십시오.


카펫과 양탄자는 알러지를 자극할 수 있는 먼지 진드기, 꽃가루, 애완동물 딘더 등을 모은다.


걸레질하고 쓸 수 있는 바닥을 쉽게 설치하도록 하라.




고출혈 시즌에 야외 운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른 시간이나 늦은 밤에 하도록 하라.


이때가 꽃가루 수치가 가장 낮을 때라는 것이 증명되었으니, 이 때일수록 더 편안해질 것이다.




미국 서부에 산다면 많은 조경업자들이 올리브나무를 조경 장식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눈치챘을 것이다.


이 특별한 나무들은 많은 양의 꽃가루를 발생시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나무들을 인식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알레르기와 싸우는 가장 좋은 방법을 결정할 때 도움이 된다.


많은 사람들은 호스를 나무에 직접 몇 분 동안 돌리는 것만으로도 꽃가루 문제를 급격히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계속되는 알레르기 증상이 여러분이 경험하는 것이라면, 시계나 시계를 계속 주시하라! 꽃가루와 다른 알레르겐들은 하루 중 다른 시간에 더 높다.


웹사이트 지역 뉴스 기상국을 통해 하루 알레르겐이 가장 높은 시간과 함께 알레르겐 수치를 공유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카운트가 가장 높을 때는 외출하지 마십시오.


집을 떠나야 한다면, 어떤 활발한 활동도 하지 마라.




평소 알레르기를 앓는 반려동물 주인이라면 반려동물 때문에 알레르기가 생길 수도 있다.


당신의 애완동물이 범인인지 아닌지를 알아보려면 의사를 방문해서 애완동물 딘더 알레르기 검사를 받아보도록 요청하라.


애완동물에게 알레르기가 있다면, 애완동물들을 포기하기보다는 보통 몇 가지 변화를 줄 수 있다.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침실에 가습기를 사용하라는 권고를 받았다.


하지만 가습기에서 나오는 안개가 카펫에 가라앉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이것을 하고 싶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 결과 곰팡이가 쌓이면 곰팡이가 곪는다.


이 때문에 코끝을 더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식염수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알레르기로 인한 증상이 지속되면, 반응을 예방하는 대신 치료하십시오.


예를 들어, 눈이 건조해지기 쉬운 사람들은 항상 안약을 잘 보관해야 한다.


목이 가려운 사람에게도 같은 충고를 할 수 있다.




집에 있는 카펫과 양탄자의 양을 제한하라.


이러한 억양은 먼지와 꽃가루 축적을 위한 온상이다.


양탄자는 꾸미기에 적합할 수 있다.


핵심은 그것들을 씻을 수 있고 정기적으로 보살핌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운이 좋다면, 당신은 이러한 다양한 조언들이 당신의 곤경에 매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기사를 읽으면서 배운 조언을 적용하고 무엇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