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치료를 받는 동안 건강해지는 것에 대한 팁

2020. 6. 16. 00:14카테고리 없음


암 치료를 받는 동안 건강해지는 것에 대한 팁



인생의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것은 때때로 받아들여진다.


그러나 반드시 성공해야 할 것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암과의 싸움이다.


그런 점을 염두에 두고 암과의 싸움에서 이길 확률을 높이기 위해 이런 조언들을 읽을 필요가 있다.




태양에 너무 많이 노출되면 암, 특히 피부암으로 이어질 수 있다.


밖에 나갈 때는 모자를 쓰고 자외선 차단제를 충분히 발라라.




오늘날 사회에는 암에 대한 많은 신화와 반 진리가 존재한다.


어떤 사람들은 암이 전염된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더 이상 일을 할 수 없을 수도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정직하고 개방적인 정책을 시도하라.




활동적이면 대장암 진단을 받을 확률이 40% 정도 낮아진다.


충분한 운동을 하면 체중을 줄일 수 있고 당뇨병과 같은 암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는 질병을 피할 수 있다.


그러므로 항상 어떤 운동은 여러분의 하루의 일부분이 되도록 하라.




담배를 끊으면 폐암에 걸릴 확률이 낮아지지만 대장암으로부터도 보호해준다.


담배 연기를 들이마시면 발암물질이 대장 안으로 옮겨지는 반면, 담배는 대장 용종이 더 크게 자라도록 도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영원히 끊어야 하는 많은 이유들 중 하나이다.




우울증은 당신의 정신 상태뿐만 아니라 신체 건강에도 영향을 미친다; 그것은 심지어 암의 성장을 가속화시킬 수도 있다.


그들은 싸움을 완전히 그만둘지도 모른다.




많은 사람들은 야생 연어가 그들에게 매우 좋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연어에 들어 있는 오메가-3 지방산은 다른 생선에 비해 낮은 수은 수치와 함께 암 예방에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다.


야생 연어를 일주일에 여러 번 섭취하면 체내에 암세포가 형성되고 증식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당신이 사람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것은 완전히 다른 것이다.


당신이 받고 있는 지원에 감사하라.




암에 걸린 사람이 의사를 찾아갈 때 함께 가서 적절한 질문을 하면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어떻게 도울 것인가에 대한 질문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나 그녀가 질문하기 두려워할 수 있는 것들을 분명하게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치료하기 전에 중요한 질문을 하여 예상할 수 있는 신체적 변화를 인식하십시오.


무엇을 예상해야 할지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변화가 일어날 때 대처하기 위해 더 많은 준비를 하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항암치료 환자들이 머리카락이 빠진다.


만약 이것이 여러분에게 문제가 될 것이라면, 여러분은 일단 치료를 시작하면 가발이나 외모를 향상시키는 다른 방법에 대해 스스로 교육할 수 있다.


다른 항암치료 환자와 대화하는 것은 때때로 걱정을 덜어주고 신체적인 변화에 대처하는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정오 무렵, 특히 오전 10시에서 오후 3시 사이에 햇볕을 쬐지 마십시오.


이러한 피크 시간 이외의 시간에 태양에서 놀면서 심각하고, 잠재적으로 암이 발생할 수 있는 태양 손상의 가능성을 크게 최소화하십시오.




암 투병에 관한 한 정말 좋은 싸움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만약 당신이 아직 살아있다면, 암은 아직 당신을 물리치지 않았다; 이 병은 당신을 죽임으로써 "감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