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 증상 및 감소 방법

2020. 6. 16. 00:14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 증상 및 감소 방법



알레르기가 있으십니까? 재채기, 기침, 눈물 젖은 눈에서 끊임없는 자극 없이 살고 싶은가? 그리고 알레르기와의 싸움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느끼는가? 만약 이것이 친숙하게 들린다면, 이 기사는 여러분이 자신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바깥 날씨가 좋을 때 창문을 열고 싶을지도 모른다.


불행히도 그렇게 하는 것은 알레르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에어컨에 HEPA 필터를 사용하는 것은 실내 알레르겐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공기가 신선해 보이지 않을지라도 호흡이 더 좋아질 것이다.




사람들은 삶의 다른 지점에서 다른 알레르기에 걸리기 쉽다.


유아들이 어렸을 때 특정 음식에 노출되면 나중에 알레르기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그 예다.


유아가 어린이로 성장함에 따라 단백질 알레르겐에 노출되어 꽃가루 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다.


아이들이 음식 이외의 어떤 것에도 알레르기 반응을 보인 적이 없더라도 공기 중에 떠다니는 포자나 꽃가루에 대한 진짜 알레르기가 상당히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피부 테스트는 알레르기의 존재를 감지할 수 있지만 실제 세계에서 알레르겐을 만났을 때 반응이 얼마나 심할지를 예측하는 데는 훨씬 덜 유용하다.


예를 들어, 검정은 당신이 특정 종류의 포자에 알레르기가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알레르겐에 반응하여 가벼운 증상만 경험할 수도 있고, 전혀 증상이 없을 수도 있다.




여러분의 몸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이것이 사실일 수 있는 방법이다.


하루 종일, 꽃가루와 먼지 입자들이 여러분의 옷, 머리카락 그리고 피부에 달라붙는다.


하루가 끝날 때, 특히 당신이 잠자리에 들 때, 이 물질들은 당신의 기도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자기 전에 샤워를 하고 깨끗한 옷을 입는 것을 고려하라.




음식 알레르기가 있다면 여행 중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간식을 가져와 알레르겐이 없는 음식을 항상 접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다른 장소에서 음식의 내용물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고 콩, 유제품, 견과류, 기타 식품 알레르겐과 마주칠 위험이 높아진다.




만약 당신이 쥐나 곤충처럼 원하지 않는 방문객들을 본다면, 해충 구제업자를 계속 들르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곤충과 쥐의 배설물은 알레르기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그러니 이 해충들이 여러분의 집에 서식하는 것을 없애기 위해 해충 퇴치기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면, 당신이 복용하는 양을 가장 많이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먼지가 당신에게 슬픔을 유발한다면, 자주 집에 먼지를 털어라.


만약 당신이 동물 알레르기가 있다면, 매주 당신의 애완동물을 목욕시키고 손질해라.


청소, 먼지 털기, 진공 청소는 공기 중으로 들어가는 애완동물 배설물의 양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행 갈 때 알레르기에 대한 약을 먹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오랫동안 아무런 문제가 없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을 때 갑자기 알레르기 발작을 일으킨다.


만약 당신의 알레르기 반응이 심했던 적이 있다면, 의사와 에피펜을 가지고 다니는 것에 대해 상의해라.


에피펜에는 생명을 위협하는 알레르기 반응을 신속하게 치료할 수 있는 에피네프린 성분이 들어 있다.




공기 중에 꽃가루가 만연할 때는 창문을 열지 마라.


모든 사람들은 신선한 봄바람을 그들의 집 밖으로 내보내고 싶어하지만, 공기는 하루 중 특정 시간에 더 많은 꽃가루를 가지고 있다.


보통 오전 10시에서 오후 3시 사이에 있어.


이 시간이 지나면, 당신의 집이 통풍이 될 수 있도록 창문을 열어라.




만약 당신이 바깥에 있었다면 당신은 아마도 알레르겐을 수집했을 것이다.


실내로 돌아오거나 잠들기 전에 샤워를 해라.


이 샤워는 꽃가루, 곰팡이, 그리고 다른 알레르기 유발 물질들을 씻어낼 것이다.


머리와 피부를 좀 씻고 싶겠지만 그들이 정착할 시간이 충분했을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알레르기는 과잉 추진 시 신체의 방어 시스템이다.


많은 사람들은 알레르기를 어떻게 치료하는지는 말할 것도 없고 무엇이 알레르기를 유발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알레르기의 원인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은 여러분이 인내심을 유지하고 많은 부작용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